반응형



아스타잔틴의 놀라운효능 



'아스타잔틴' 이라는 물질이 처음 세상에 등장했을 때,

 어떤 미래학자는

 "만약 아스타잔틴이라는 물질이 대량 생산되어 보급된다면, 제약회사, 병원, 약국등의 의료업계가 필요없게 될지도 모른다."고 대범한 예측을 하였다.


# 그 때는 자연산 아스타잔틴을 배양하는 기술이 없어 생산량이 적고 비쌌으나, 지금은 자연산 아스타잔틴도 적당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 아마도 아스타잔틴 마케팅부에서 퍼트린 소문일 듯.

"우리가 여기에서 얼마나 효과가 좋길래...?"

하고 생각하게 만들도록 유도한.

지금도 의료업계는 아주 강력하게 세상에 존재하고 있으니까.


하지만 이게 완전한 거짓말은 아닌 것이. 

아스타잔틴의 효과는 탁월하면서도 신체 전반에 골고루 영향을 미치니 그 효능들을 살펴보자.







'

'










일단, 제일 돋보이는 면은 항산화 효과이고, 

나머지 효능들도 항산화 효과로 세포가 보호되면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것들로 봐도 좋다.


Singlet Oxygen(활성산소의 한 종류)를 제거하는 능력은 비타민 C의 6000배, 코엔자임큐텐의 800배, 녹차의카테킨의 550배 정도라고 한다.


# Singlet Oxygen은 활성산소 종류중의 하나로 혈관속의 콜레스테롤를 산화시키는 종류이다. DNA를 공격하는 가장 악질의 활성산소는 아님.


그럼에도 항산화 효과가 크니, 자연스럽게 

시력개선 /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개선 / 광범위한 염증치료 / 암 치료 / 피부 탄력도, 주름 개선 / 면역 시스템 개선 / 치매등의 뇌 질환 개선 / 심혈관 질환 예방 / 아토피 개선 / 탈모 개선 / 피로 회복 / 헬리코박터 감염에 효과

가 드라마틱하게 난다고 한다.











아스타잔틴이 뭐지?



아스타잔틴은 음식물에 들어있는 색소성분이다. 


새우, 게, 도미, 연어등에서 나타나는 붉은 색 성분으로 

우리 일상에서 이미 우리가 섭취하고 있었던 영양소인데 

이것을 추가로 다량 섭취하는 것이 항산화 및 전반적인 건강에 관여한다는게 밝혀지자 

이 물질을 대량으로 생산하기 시작했다.






아스타잔틴 부작용, 고르는 법과 복용법, 비용




아스타잔틴의 부작용


식약청에서 제한하는 하루 최대섭취량은 12m인데,

1일 20ml이상 쯤 섭취하면 색소성분이 피부에 축척되어

홍학처럼 피부색이 붉어지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고하니 주의하자.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고 과다복용하다간 우스운 꼴이 될 수 있겠다:::







'

'








아스타잔틴 일일 섭취 권장량


보통은 하루에 2~4ml정도가 노말한 권장량이나,

아스타잔틴을 처음 섭취 할 때에는 우리의 몸 속에 

아스타잔틴이 거의 없는 상태 일 것이므로, 


효과를 보기위해서 첫 한달은 10ml짜리를 매일 섭취하고, 다음 달 부터는 4ml를 섭취하는게 적당한 듯 싶다.



아스타잔틴 가격, 비용


 하루에 4ml를 섭취한다고 했을 때의 한달비용은

7,000원~10,000원 정도이고

아이허브에서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http://kr.iherb.com/


# 위에서 언급했듯이 지금은 자연산 아스타잔틴을 

대량으로 배량하는 기술이 발달되어 저렴한 가격에 

자연산 아스타잔틴을 구매 할 수 있다. 






# 위의 표를 보면 첫째줄의 자연산 아스타잔틴과,

셋쨋줄의 합성 아스타잔틴의 항산화 수치를 볼 수 있다.


# 자연산 아스타잔틴은 다른 항산화 물질들에 비해

월등히 항산화 수치가 높다.





나는 다른 항산화제를 섭취하면서 아스타잔틴도 

함께 섭취하는데, 얘가 항산화 수치가 높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얘가 다른 항산화 물질들과 조금 다른 방식으로 일하는 조금 다른 아이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다른 항산화제는 활성산소에 전자를 제공하여 이를 무력화시키는데 비해 아스타잔틴은 활성산소와 결합하고 다른 항산화 물질들이 활성산소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항산화제는 4~5개 정도, 궁합이 맞는 애들로 섞어먹고 

돌려먹어야 효과를 더 누릴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